자유게시판

부산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거

2010-11-03 02:47:17 조회 286
개(475~1.JPG

 

 

 

왜 우리동네 앞에 바닷가와서 홀딱벗고 맨발로 돌아다님?

 

왜 우리동네 쓰레기장 만듬?

 

왜 축구하다 공 나가면 물에 빠질거라 생각함?

 

 

 

내가 먼저 왜냐고 묻고 싶은 맘도 있지만

물어봤자 돌아올 대답도 다 왜

첨부 이미지

개(475~1.JPG

댓글 (1)

2010-11-03

불만이면 첫번쨰줄은 저희집 놀이터랑 교환의사 있습니다

제목
얘들아집에먹을겍섮어 ㅜㅠ (4)
얘들아집에먹을겍섮어 ㅜㅠ (4)
··
3초 준다 풀어봐라3초 준다 풀어봐라 (9)
3초 준다 풀어봐라3초 준다 풀어봐라 (9)
··
아나 외국 덕후 새키 ㅋㅋㅋ (2)
아나 외국 덕후 새키 ㅋㅋㅋ (2)
··
근데 핡도 야간반 오랜만인듯? (3)
근데 핡도 야간반 오랜만인듯? (3)
··
배고프다배고프다 (7)
배고프다배고프다 (7)
··
늬들 이 게임 아냐?늬들 이 게임 아냐? (3)
늬들 이 게임 아냐?늬들 이 게임 아냐? (3)
··
정덕이네 (2)
정덕이네 (2)
··
이거나 듣고 가라 (3)
이거나 듣고 가라 (3)
··
(7)
(7)
··
야행성 김씨 (5)
야행성 김씨 (5)
··
늬들 왜 글 안 쓰냐늬들 왜 글 안 쓰냐 (9)
늬들 왜 글 안 쓰냐늬들 왜 글 안 쓰냐 (9)
··
야 너네 오 ㅐ다 자냐? (2)
야 너네 오 ㅐ다 자냐? (2)
··
돋거
돋거
··
아나. 지금 좆됬음 .. (1)
아나. 지금 좆됬음 .. (1)
··
배고프다
배고프다
··
부산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거부산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거 (1)
부산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거부산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거 (1)
··
나는 여자를 모름
나는 여자를 모름
··
야이..늬들이 여자를 아냐!? (1)
야이..늬들이 여자를 아냐!? (1)
··
시발 자고 싶다 (1)
시발 자고 싶다 (1)
··
이새기들ㅍ눈팅쩌네 (2)
이새기들ㅍ눈팅쩌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