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초 준다 풀어봐라

2010-11-03 04:17:26 조회 225
ebb094ebb3bjpg.jpg


못 풀었으면 너는 ㅂㅂㅄ

첨부 이미지

ebb094ebb3bjpg.jpg
윃윃

댓글 (9)

I
2010-11-03
난 문과라서 패스 ㅇㅇ
I
2010-11-03
문제에 답이 있넹 3번
2010-11-03
아 시뱅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1-03
댓글 왜 지움?
2010-11-03
달라고 
2010-11-03
달아라고 
2010-11-03
너 까는 거였는데 늬가 리플을 쫌 먼저 달아버렸잖아
2010-11-03
봤음.

걍 냅둬 너도 좀 까이게
xkr2010-11-03

ㅅㅂ글자간안봉이넹

제목
얘들아집에먹을겍섮어 ㅜㅠ (4)
얘들아집에먹을겍섮어 ㅜㅠ (4)
··
3초 준다 풀어봐라3초 준다 풀어봐라 (9)
3초 준다 풀어봐라3초 준다 풀어봐라 (9)
··
아나 외국 덕후 새키 ㅋㅋㅋ (2)
아나 외국 덕후 새키 ㅋㅋㅋ (2)
··
근데 핡도 야간반 오랜만인듯? (3)
근데 핡도 야간반 오랜만인듯? (3)
··
배고프다배고프다 (7)
배고프다배고프다 (7)
··
늬들 이 게임 아냐?늬들 이 게임 아냐? (3)
늬들 이 게임 아냐?늬들 이 게임 아냐? (3)
··
정덕이네 (2)
정덕이네 (2)
··
이거나 듣고 가라 (3)
이거나 듣고 가라 (3)
··
(7)
(7)
··
야행성 김씨 (5)
야행성 김씨 (5)
··
늬들 왜 글 안 쓰냐늬들 왜 글 안 쓰냐 (9)
늬들 왜 글 안 쓰냐늬들 왜 글 안 쓰냐 (9)
··
야 너네 오 ㅐ다 자냐? (2)
야 너네 오 ㅐ다 자냐? (2)
··
돋거
돋거
··
아나. 지금 좆됬음 .. (1)
아나. 지금 좆됬음 .. (1)
··
배고프다
배고프다
··
부산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거부산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거 (1)
부산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거부산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거 (1)
··
나는 여자를 모름
나는 여자를 모름
··
야이..늬들이 여자를 아냐!? (1)
야이..늬들이 여자를 아냐!? (1)
··
시발 자고 싶다 (1)
시발 자고 싶다 (1)
··
이새기들ㅍ눈팅쩌네 (2)
이새기들ㅍ눈팅쩌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