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배고프다

I
2010-11-03 04:03:20 조회 168
외국인이그렇지뭐.jpg

컵라면도 없고

그렇네


편의점까지 가기엔 춥고

첨부 이미지

외국인이그렇지뭐.jpg

댓글 (7)

2010-11-03
근데 패딩입고 다녀와서 

배부르면 잠도 죤나 잘옴 
I
2010-11-03
가는 동안 잠이 확 깨 ㅋㅋㅋㅋ
2010-11-03
근데 추운데 있다가 따수운 집에와서 배부르게 먹으면 바로 딥슬립 가능 ㅇ

 담날 얼굴은 책임 못짐
2010-11-03
갈거면 내껏도 좀 ㅠ_-
I
2010-11-03
어떻게 너한테 전달하냐 ㅋㅋㅋ

너도 가까운 편의점 가렴
2010-11-03
진지 돋네
I
2010-11-03
내가 원래 진지한 남자임
밤에만
제목
얘들아집에먹을겍섮어 ㅜㅠ (4)
얘들아집에먹을겍섮어 ㅜㅠ (4)
··
3초 준다 풀어봐라3초 준다 풀어봐라 (9)
3초 준다 풀어봐라3초 준다 풀어봐라 (9)
··
아나 외국 덕후 새키 ㅋㅋㅋ (2)
아나 외국 덕후 새키 ㅋㅋㅋ (2)
··
근데 핡도 야간반 오랜만인듯? (3)
근데 핡도 야간반 오랜만인듯? (3)
··
배고프다배고프다 (7)
배고프다배고프다 (7)
··
늬들 이 게임 아냐?늬들 이 게임 아냐? (3)
늬들 이 게임 아냐?늬들 이 게임 아냐? (3)
··
정덕이네 (2)
정덕이네 (2)
··
이거나 듣고 가라 (3)
이거나 듣고 가라 (3)
··
(7)
(7)
··
야행성 김씨 (5)
야행성 김씨 (5)
··
늬들 왜 글 안 쓰냐늬들 왜 글 안 쓰냐 (9)
늬들 왜 글 안 쓰냐늬들 왜 글 안 쓰냐 (9)
··
야 너네 오 ㅐ다 자냐? (2)
야 너네 오 ㅐ다 자냐? (2)
··
돋거
돋거
··
아나. 지금 좆됬음 .. (1)
아나. 지금 좆됬음 .. (1)
··
배고프다
배고프다
··
부산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거부산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거 (1)
부산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거부산사람이 이해할 수 없는거 (1)
··
나는 여자를 모름
나는 여자를 모름
··
야이..늬들이 여자를 아냐!? (1)
야이..늬들이 여자를 아냐!? (1)
··
시발 자고 싶다 (1)
시발 자고 싶다 (1)
··
이새기들ㅍ눈팅쩌네 (2)
이새기들ㅍ눈팅쩌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