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거 시세가 궁금해서 소퀴 색휘들 거래처에 가서 조회 하는데...


앨범보다 비싸 ;; 이거 미친거 아냐? 


ㄷㄷㄷ


그래 큐핏은 레알 살꺼임?!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