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거 시세가 궁금해서 소퀴 색휘들 거래처에 가서 조회 하는데...
앨범보다 비싸 ;; 이거 미친거 아냐?
ㄷㄷㄷ
그래 큐핏은 레알 살꺼임?!
그게 뭐 초판한정판같은데만들어있는거임?앨범보다비싸다니씨발덕후같아보이지만 팀장한테말해서 씨디 한 몇장더업어오라해서 카드만팔고 시디는 묵혀둿다 덕후들한테뿌리는게 님도이익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앨범보다 비싸면 앨범 100장 사서 카드만 다 팔면 본전이상하는거넹?
효연 90장나와서망함.
댓글 (7)
그게 뭐 초판한정판같은데만들어있는거임?
앨범보다비싸다니씨발
덕후같아보이지만 팀장한테말해서 씨디 한 몇장더업어오라해서 카드만팔고 시디는 묵혀둿다 덕후들한테뿌리는게 님도이익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앨범보다 비싸면 앨범 100장 사서 카드만 다 팔면 본전이상하는거넹?
효연 90장나와서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