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구건물이네.
얼마전에 옆에다 신건물 세웠음.
그리고 구건물은 문 닫아놨길래 새로 짓나했더니
한달전쯤인가 다시 안에 손보고 새로 열던데
그러게라스가 올린건 구 건물 얘기하는거고신 건물은 지금 용산역처럼 만들어놓은 그거잖아?
댓글 (4)
그러게
라스가 올린건 구 건물 얘기하는거고
신 건물은 지금 용산역처럼 만들어놓은 그거잖아?
니네 옆에 새로 신건물 생겼으니까 거기 가면 안죽음.
아 근데 구건물앞으로 나 맨날 지나다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