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신입생때 98학번선배 하나가


자본금 2천을 가지고 1년만에 2억을 만들더라


그거 보고 다른 98학번 선배가 따라들어갔는데 첨에 들어간형은 2억되고 그형은 5천정도 벌어서 빼더라


처음 들어간 형은 그 후에 어떻게 했는지 모르겠음 빼는건 못봤음 걔 졸업해서


그때가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무턱대고 투자하는사람들이 꽤 되서 


좀만 알고 들어가면 먹고 나올수있었대던데 지네말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