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안심할꺼면


리워드 먹는게 좋자나


캐시백 한달유지하면 꽤 들어오던데


그거 해지후 바로 재가입 되냐 이말이지...


아니면 캐시백말고 다른 업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아는거 있냐구


한달쓰고 갈아탈때 다른업체꺼 탔다가 담달에 다시 캐시백탔다가 그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