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안심할꺼면
리워드 먹는게 좋자나
캐시백 한달유지하면 꽤 들어오던데
그거 해지후 바로 재가입 되냐 이말이지...
아니면 캐시백말고 다른 업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아는거 있냐구
한달쓰고 갈아탈때 다른업체꺼 탔다가 담달에 다시 캐시백탔다가 그러게
어차피 안심할꺼면
리워드 먹는게 좋자나
캐시백 한달유지하면 꽤 들어오던데
그거 해지후 바로 재가입 되냐 이말이지...
아니면 캐시백말고 다른 업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아는거 있냐구
한달쓰고 갈아탈때 다른업체꺼 탔다가 담달에 다시 캐시백탔다가 그러게
댓글 (1)
다른업체 재가입은 케바케임
될때있고 안될때있고 그러함 (안되면 한달뒤에)
그리고 해지후 하루지나면 정말 안되는거고 ㅇㅇ (한달뒤에 가입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