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휘발유통 들고 사람 하나 들어왔다 감 ................................. 


진짜 이런 일 있을때마다 회사 관두고 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트레스 존나 받어 진짜 ....


진짜 돈 조금 받더라도 ... 편하고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일하고 프당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