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한창 현질에 맛들려서

스커키우는대 레압에 할기에 12킬러비맞나?

..쩔엇엇는대.............

지금은 시궁창

마도레압삿다가 현금이 급히필요해서

팔고

현재는 고헌셋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