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이어지라. 이건 아직도 생각나서 1년에 한번쯤 2~3개월미쳐서 함

 

갠적으로 릴 온라인 ㅣㅇ거진짜재밌게했는데 내가 좀늦게시작했는데 하고 3준가 있다가 유료되서 안해뜸

계속무료였으면 존나열심히했을듯

 

그담은 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