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있던 과장색휘랑 한바탕하고 졸업 비스무리 한걸로 휴직계 냈던 적이 있는데 ...
지금도 그걸로 인해서 좀 여러가지 일이 있긴 한데...
아 어제 오늘 진짜 회사 때려치우고 싶다는 생각만 자꾸 드냉 ㅠㅠ
ㅠㅠ
댓글 (6)
니가 참어
내가 아는사람 현대건설인데도 떨어지는거 없다더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