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있던 과장색휘랑 한바탕하고 졸업 비스무리 한걸로 휴직계 냈던 적이 있는데 ...


지금도 그걸로 인해서 좀 여러가지 일이 있긴 한데...


아 어제 오늘 진짜 회사 때려치우고 싶다는 생각만 자꾸 드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