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던 업무 다 맡아야 하는데

 

보다시피 실력만 있으면 나같이 월도짓 하면서 칼퇴하면서 살 수 있음

 

 

뭐 하게 되냐 하면

 

 

주소정제 일단 하고

 

새주소 만드는 프로그램을 내가 대충 해논건데

 

 

지금 별 문제 없거든

 

 

근데 요구사항 있음 수정하고 발전시켜 나가야 함

 

 

그거랑 기타 잡일 하면 된다. 급여도 갠춘한 수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