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던 업무 다 맡아야 하는데
보다시피 실력만 있으면 나같이 월도짓 하면서 칼퇴하면서 살 수 있음
뭐 하게 되냐 하면
주소정제 일단 하고
새주소 만드는 프로그램을 내가 대충 해논건데
지금 별 문제 없거든
근데 요구사항 있음 수정하고 발전시켜 나가야 함
그거랑 기타 잡일 하면 된다. 급여도 갠춘한 수준임
내가 하던 업무 다 맡아야 하는데
보다시피 실력만 있으면 나같이 월도짓 하면서 칼퇴하면서 살 수 있음
뭐 하게 되냐 하면
주소정제 일단 하고
새주소 만드는 프로그램을 내가 대충 해논건데
지금 별 문제 없거든
근데 요구사항 있음 수정하고 발전시켜 나가야 함
그거랑 기타 잡일 하면 된다. 급여도 갠춘한 수준임
댓글 (15)
학교는 사실 별 안중요하고 할 수 있느냐 없느냐가 중요하다..
전공이 프로그램이라도 다들 언어가 달라서.. 물어나 봐바
그렇타면 거기들어가면 존내 개고생?
그붕님이 사표쓴곳이면 음 이유가 있을텐데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