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를주로 팠고 자바도 하긴 했지만
웹이랑 안맞아서 C를 팠다는데
이게 뭔소린지 몰라서 말을 못하겠습니다.
C가 뭔가요 하드 아닌가요?
자바를 웹이라 하는거면 JSP 했다는 건데 JSP 개발자는 필요 없고 자바 개발자가 필요합니다 고갱님.
댓글 (3)
자바를 웹이라 하는거면 JSP 했다는 건데 JSP 개발자는 필요 없고 자바 개발자가 필요합니다 고갱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