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주스나 포도 사과주스 마시다보면,

한모금 마시고 닫으려고 하면 아쉬워서 계속 먹게되지않냐?

그게 주스의 마력임,

그래서 예전에 오롄지주스사서 배불를때까지 마셔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