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들 준비는 잘 하고있는거냐

2010-11-04 23:37:05 조회 257
니들모습.JPG

 

 

클스마스 준비

 

 

 

오래 잠자는거 연습

첨부 이미지

니들모습.JPG

댓글 (5)

B
2010-11-04
그래서 요새 하루에 4시간씩만 자두고 있음
2010-11-04
넌 좋겠네여
2010-11-04
역시,,,
2010-11-04
'
2010-11-04
늬들은 아직 크리스마스도 극복 못했냐
제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스 남겨먹었네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스 남겨먹었네 (1)
··
호시싱 나 산사덕후 아저씨한테 산사 팔았음 ㅇㅇ (3)
호시싱 나 산사덕후 아저씨한테 산사 팔았음 ㅇㅇ (3)
··
와나 요따위 사이트에 (3)
와나 요따위 사이트에 (3)
··
너들 준비는 잘 하고있는거냐너들 준비는 잘 하고있는거냐 (5)
너들 준비는 잘 하고있는거냐너들 준비는 잘 하고있는거냐 (5)
··
폰텍말인데요 (3)
폰텍말인데요 (3)
··
김호두란 아이말이다 (6)
김호두란 아이말이다 (6)
··
시발 폰텍에 왜 아무것도 없냐 (4)
시발 폰텍에 왜 아무것도 없냐 (4)
··
잘려고 들어왔는데 (2)
잘려고 들어왔는데 (2)
··
아 오늘 병신같이 엑페 초기화함 ㅡㅡ (10)
아 오늘 병신같이 엑페 초기화함 ㅡㅡ (10)
··
주스의 마력. (1)
주스의 마력. (1)
··
개싀발 오늘 병림핔이라도 한 거냐?
개싀발 오늘 병림핔이라도 한 거냐?
··
야이 버스안왂냐? (1)
야이 버스안왂냐? (1)
··
아름다운밤이에요~~ 수고하시네요 ㅋ
아름다운밤이에요~~ 수고하시네요 ㅋ
··
무슨 소릐냐?무슨 소릐냐?
무슨 소릐냐?무슨 소릐냐?
··
와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4)
와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4)
··
으쌰으샤, (1)
으쌰으샤, (1)
··
오늘 왜 이러냐? (2)
오늘 왜 이러냐? (2)
··
여기가 혹시 폰텍인가? ㅋ (1)
여기가 혹시 폰텍인가? ㅋ (1)
··
그븅이가 십덕넷을 돈벌상사에 내다 팔았냐? (2)
그븅이가 십덕넷을 돈벌상사에 내다 팔았냐? (2)
··
와우 괜히 흥분된다와우 괜히 흥분된다 (1)
와우 괜히 흥분된다와우 괜히 흥분된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