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아무거나 누르다가 초기화홤
기프티콘 존나마는데 씨발
공짜 아니고 사논건데 ㅠㅠ 개같애
힘들게 깔아논 네비도 날아감
해결책도 알면서 왜 징징댄겨?
엑페 쓰면 스트레스도 죽을수도있겠다
댓글 (10)
기프티콘..네이트되는 폰에 유심끼워서 다시 받아라...접속하려면 돈들것지만
해결책도 알면서 왜 징징댄겨?
엑페 쓰면 스트레스도 죽을수도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