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상술임
패배로 안주고 안받는 애들을
패배자로 만드는 것 같은데
싀발 솔직히
승리자는
패배로를 덕지덕지 받은 녀자사람도 아니고
온리 패배로팔이뿐 아니냐?
싀발 근데 내가 왜 패배로를 사서 남에게 주냐?
늬들도 잘 생각해봐라
그런 거 다 무시하고
패배로를 안주고 안받는 애들이 결국 승리자다
그들 앞에 패배로 팔이도 결국엔 패배자니까
헤헤
나도 승리자
너도 승리자가 될 수 있다
근데 싀발 키가...
완전 상술임
패배로 안주고 안받는 애들을
패배자로 만드는 것 같은데
싀발 솔직히
승리자는
패배로를 덕지덕지 받은 녀자사람도 아니고
온리 패배로팔이뿐 아니냐?
싀발 근데 내가 왜 패배로를 사서 남에게 주냐?
늬들도 잘 생각해봐라
그런 거 다 무시하고
패배로를 안주고 안받는 애들이 결국 승리자다
그들 앞에 패배로 팔이도 결국엔 패배자니까
헤헤
나도 승리자
너도 승리자가 될 수 있다
근데 싀발 키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