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상술임

 

패배로 안주고 안받는 애들을

패배자로 만드는 것 같은데

 

싀발 솔직히

승리자는

패배로를 덕지덕지 받은 녀자사람도 아니고

온리 패배로팔이뿐 아니냐?

 

싀발 근데 내가 왜 패배로를 사서 남에게 주냐?

 

늬들도 잘 생각해봐라

그런 거 다 무시하고

패배로를 안주고 안받는 애들이 결국 승리자다

그들 앞에 패배로 팔이도 결국엔 패배자니까

헤헤

 

나도 승리자

너도 승리자가 될 수 있다

 

근데 싀발 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