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ㅋㅋ..나두 울엄마가 몇년만에 자켓 사줬는데

2010-11-05 01:03:28 조회 228
b0041173_4beb57323ccd3.jpg

가을때 입으라고 춈 얇은거 사줬는데

올해는.. 가을이 없어졋넴?ㅋㅋㅋ

....ㅋㅋㅋ

바로 겨울이야

 

첨부 이미지

b0041173_4beb57323ccd3.jpg

댓글 (6)

홀홀2010-11-05

ㅇㅇ.

2010-11-05
니네 고양이야?
2010-11-05
여름 -> 겨울 -> 여름 -> 겨울
2010-11-05

냥덕이긴한데 냥이를 못키우는 냥덕입니다. 고로 사진은 다 퍼옴...ㅋ

닭ㅇㅇ2010-11-05
겨울이야 시발 ㅠㅠ
2010-11-05
나도 잠바 선물 받았는데 지금 입을만한게 못됨 .
제목
니들 프라다2 안 땡기냐? (5)
니들 프라다2 안 땡기냐? (5)
··
ㅋㅋ..나두 울엄마가 몇년만에 자켓 사줬는데ㅋㅋ..나두 울엄마가 몇년만에 자켓 사줬는데 (6)
ㅋㅋ..나두 울엄마가 몇년만에 자켓 사줬는데ㅋㅋ..나두 울엄마가 몇년만에 자켓 사줬는데 (6)
··
달구 대두임? (4)
달구 대두임? (4)
··
요새 다크서클이 자꾸 심해져 =_=요새 다크서클이 자꾸 심해져 =_= (5)
요새 다크서클이 자꾸 심해져 =_=요새 다크서클이 자꾸 심해져 =_= (5)
··
자자 얘들아 (2)
자자 얘들아 (2)
··
1인자의 능력은1인자의 능력은 (1)
1인자의 능력은1인자의 능력은 (1)
··
여우님 (1)
여우님 (1)
··
심리테스트 결과 (3)
심리테스트 결과 (3)
··
심심한데 심리테스트나 하자 (1)
심심한데 심리테스트나 하자 (1)
··
야 소득제로 좆고딩 민우새끼가 어디 꽃손소를 흉내내냐 (4)
야 소득제로 좆고딩 민우새끼가 어디 꽃손소를 흉내내냐 (4)
··
요즘 허쉬 아몬드 초콜렛을 하루에 한개는 먹는듯 ㅇㅇ (2)
요즘 허쉬 아몬드 초콜렛을 하루에 한개는 먹는듯 ㅇㅇ (2)
··
얏홍
얏홍
··
으헝헝 ㅠㅠ으헝헝 ㅠㅠ (5)
으헝헝 ㅠㅠ으헝헝 ㅠㅠ (5)
··
뭐? 김치팔이가 법무부에 들어갔다고?? (1)
뭐? 김치팔이가 법무부에 들어갔다고?? (1)
··
자야되겠다 (2)
자야되겠다 (2)
··
이거 노래 제목좀 찾아주세요 현기증 난단말이에요ㅠㅠ (4)
이거 노래 제목좀 찾아주세요 현기증 난단말이에요ㅠㅠ (4)
··
곰곰히 생각해보늬까
곰곰히 생각해보늬까
··
늬들 그거 아냐? (3)
늬들 그거 아냐? (3)
··
김호두 그래서 너 자장구 타? 안타? (3)
김호두 그래서 너 자장구 타? 안타? (3)
··
손소! 인 서울 할려면 (4)
손소! 인 서울 할려면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