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으헝헝 ㅠㅠ

2010-11-05 00:34:52 조회 234
2010-11-04_12-20-50_338.jpg


오늘 오리를 만들엇는데 안습임 ㅠㅠ




아오 이거 어떻게 꾸며야 하는거여 ㅋ

첨부 이미지

2010-11-04_12-20-50_338.jpg
히잉

댓글 (5)

2010-11-05
너 뭐 하는 회사냐?
2010-11-05
학생인데요 ㅋ
2010-11-05
님 나 레고좀 주세욤

성 만들고 싶음
2010-11-05
짤방처럼 만들고 싶은데 부품이 없어서 저거밖에 못만듬욬ㅋㅋ
2010-11-05
레고 마인드스톰느낌남
제목
니들 프라다2 안 땡기냐? (5)
니들 프라다2 안 땡기냐? (5)
··
ㅋㅋ..나두 울엄마가 몇년만에 자켓 사줬는데ㅋㅋ..나두 울엄마가 몇년만에 자켓 사줬는데 (6)
ㅋㅋ..나두 울엄마가 몇년만에 자켓 사줬는데ㅋㅋ..나두 울엄마가 몇년만에 자켓 사줬는데 (6)
··
달구 대두임? (4)
달구 대두임? (4)
··
요새 다크서클이 자꾸 심해져 =_=요새 다크서클이 자꾸 심해져 =_= (5)
요새 다크서클이 자꾸 심해져 =_=요새 다크서클이 자꾸 심해져 =_= (5)
··
자자 얘들아 (2)
자자 얘들아 (2)
··
1인자의 능력은1인자의 능력은 (1)
1인자의 능력은1인자의 능력은 (1)
··
여우님 (1)
여우님 (1)
··
심리테스트 결과 (3)
심리테스트 결과 (3)
··
심심한데 심리테스트나 하자 (1)
심심한데 심리테스트나 하자 (1)
··
야 소득제로 좆고딩 민우새끼가 어디 꽃손소를 흉내내냐 (4)
야 소득제로 좆고딩 민우새끼가 어디 꽃손소를 흉내내냐 (4)
··
요즘 허쉬 아몬드 초콜렛을 하루에 한개는 먹는듯 ㅇㅇ (2)
요즘 허쉬 아몬드 초콜렛을 하루에 한개는 먹는듯 ㅇㅇ (2)
··
얏홍
얏홍
··
으헝헝 ㅠㅠ으헝헝 ㅠㅠ (5)
으헝헝 ㅠㅠ으헝헝 ㅠㅠ (5)
··
뭐? 김치팔이가 법무부에 들어갔다고?? (1)
뭐? 김치팔이가 법무부에 들어갔다고?? (1)
··
자야되겠다 (2)
자야되겠다 (2)
··
이거 노래 제목좀 찾아주세요 현기증 난단말이에요ㅠㅠ (4)
이거 노래 제목좀 찾아주세요 현기증 난단말이에요ㅠㅠ (4)
··
곰곰히 생각해보늬까
곰곰히 생각해보늬까
··
늬들 그거 아냐? (3)
늬들 그거 아냐? (3)
··
김호두 그래서 너 자장구 타? 안타? (3)
김호두 그래서 너 자장구 타? 안타? (3)
··
손소! 인 서울 할려면 (4)
손소! 인 서울 할려면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