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노키아 고갱님 usb 팔고 있는 판매 승이라고 해여!

2010-11-06 11:44:35 조회 174
사진 005.jpg

저렴한 가격에 모십니다 

첨부 이미지

사진 005.jpg

댓글 (2)

2
2010-1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KIA2010-11-06
16기가는 너무 커요...
8기가면 충분한데..
제목
우리나라 국립묘지는 두개만 있는줄 알았는데 (3)
우리나라 국립묘지는 두개만 있는줄 알았는데 (3)
··
218은 나갔나? (6)
218은 나갔나? (6)
··
나 이천살자나 ㅜ (3)
나 이천살자나 ㅜ (3)
··
이제 모토를 팔고 베가나 모글로 갈아타야되는데 (1)
이제 모토를 팔고 베가나 모글로 갈아타야되는데 (1)
··
야 근데 선배송후개통하면 뭐가 좋냐? (4)
야 근데 선배송후개통하면 뭐가 좋냐? (4)
··
야이 개개개기들앙 (7)
야이 개개개기들앙 (7)
··
아...나 새벽에 (2)
아...나 새벽에 (2)
··
89 너 (2)
89 너 (2)
··
김씨엉아 고마워 ㅋㅋ (1)
김씨엉아 고마워 ㅋㅋ (1)
··
안녕 (12)
안녕 (12)
··
늬들 그거 아냐? (6)
늬들 그거 아냐? (6)
··
사실 김씨가 정덕의 아이콘 아늬냐? (4)
사실 김씨가 정덕의 아이콘 아늬냐? (4)
··
김씨 엉아 주소보내주께 ㅋㅋ (1)
김씨 엉아 주소보내주께 ㅋㅋ (1)
··
토요일인데 애들 뭐 이렇게 없냐?토요일인데 애들 뭐 이렇게 없냐? (6)
토요일인데 애들 뭐 이렇게 없냐?토요일인데 애들 뭐 이렇게 없냐? (6)
··
나가기 전에.. (7)
나가기 전에.. (7)
··
어휴 (2)
어휴 (2)
··
안녕하세요 노키아 고갱님 usb 팔고 있는 판매 승이라고 해여!안녕하세요 노키아 고갱님 usb 팔고 있는 판매 승이라고 해여! (2)
안녕하세요 노키아 고갱님 usb 팔고 있는 판매 승이라고 해여!안녕하세요 노키아 고갱님 usb 팔고 있는 판매 승이라고 해여! (2)
··
홀홀없냐? 럽캔 보상기변 햇슴? (1)
홀홀없냐? 럽캔 보상기변 햇슴? (1)
··
89 읶냐? (2)
89 읶냐? (2)
··
앰흑 지극정성이다. (2)
앰흑 지극정성이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