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늬들님 덜 있을 때

 

의미없는 글좀 싸지를라고 했었는데...

 

접속 안되드라....

 

그븅께서 뉴십덕 옆그레이드 하는걸까? 이런 호화스런 생각도 했었다...

 

굳이 새벽에 옆그레이드가 필요한 십덕은 아니니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