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


시발 나는 전혀 안녕하지 못하다


나 지금 있는 지방에 화산 맨날 방구뿡뿡껴대서


사막 한가운데 모래폭풍 맞는거처럼 마스크 쓰고 선그라스끼고 중무장 해야 바깥 외출 가능하다


ㅅㅂ...........


여긴 이미 지옥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