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처먹고 뒤질려고

2010-11-06 23:11:54 조회 246
2010-11-06_23-08-04_422.jpg

가는 이마트 홈플을 가야 싼데;;;


정가주고 사니깐 왠지 돈 아깝다?!


이 늦은 밤에 영화보면서 이거 먹고 죽을려고 .... ㅠㅠ 


영화는 늬들이 추천을 안해줘서 


더어메리카 인가 뭔가 조지클루니 나오는거 받았음 

첨부 이미지

2010-11-06_23-08-04_422.jpg

댓글 (2)

홀홀2010-11-06
먹기사.
2010-11-06
전 아메리칸 조낸 재미없던데
제목
야이 이 글은 쏘우1 안본 사람은 절대 클릭하지마라. (6)
야이 이 글은 쏘우1 안본 사람은 절대 클릭하지마라. (6)
··
쏘우6 나온지도 몰랐음 (2)
쏘우6 나온지도 몰랐음 (2)
··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죽은거 기사보는데 (2)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죽은거 기사보는데 (2)
··
나두 오늘 닭 먹었는데... (2)
나두 오늘 닭 먹었는데... (2)
··
제라스 때문에 불닭 먹고 싶어졌다 (2)
제라스 때문에 불닭 먹고 싶어졌다 (2)
··
존나 짱난다 시발 다 마트 가따오네 (3)
존나 짱난다 시발 다 마트 가따오네 (3)
··
엄마랑 마트갔다왔어. (5)
엄마랑 마트갔다왔어. (5)
··
우왕 무도 다운 속도 쥑인다 (1)
우왕 무도 다운 속도 쥑인다 (1)
··
갔나?? (6)
갔나?? (6)
··
ㅅㅂ 뱃가죽 터지겠냉 ;;;; (4)
ㅅㅂ 뱃가죽 터지겠냉 ;;;; (4)
··
확실히 말해서 김씨가 최고 아니냐? (1)
확실히 말해서 김씨가 최고 아니냐? (1)
··
불닭먹음... (5)
불닭먹음... (5)
··
늬들 심심했나보다? (3)
늬들 심심했나보다? (3)
··
얃얃 적응력 돋네 (6)
얃얃 적응력 돋네 (6)
··
방금 이쁜처자가 나에게다가와서 말을건넸다 (2)
방금 이쁜처자가 나에게다가와서 말을건넸다 (2)
··
내일 장보러 가는데 (7)
내일 장보러 가는데 (7)
··
아 안자길 잘했다 ㅋㅋ (2)
아 안자길 잘했다 ㅋㅋ (2)
··
아....따증나 (1)
아....따증나 (1)
··
얃ㅋ얃ㅋ (2)
얃ㅋ얃ㅋ (2)
··
처먹고 뒤질려고처먹고 뒤질려고 (2)
처먹고 뒤질려고처먹고 뒤질려고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