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고인의 명복을빕니다...

 

기사 리플보다보니까

싸이월드에서 저사람한테 음원에대한저작료로 도토리줫었다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