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기숙사에서 과자 라면만 처묵해서 


내일 장보러 가려는데 ㅇㅇ


기숙사에서 쓸수잇는 도구는 전자렌지랑 뜨거운 물 뿐임 ㅠ



일단 미숟가루, 호빵, 귤 이렇게 생각해뒀는데


뭐 괜춘한거 없나요??



과일 먹어본지 너무 오래됬음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