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기숙사에서 과자 라면만 처묵해서
내일 장보러 가려는데 ㅇㅇ
기숙사에서 쓸수잇는 도구는 전자렌지랑 뜨거운 물 뿐임 ㅠ
일단 미숟가루, 호빵, 귤 이렇게 생각해뒀는데
뭐 괜춘한거 없나요??
과일 먹어본지 너무 오래됬음 ㅠㅠㅠ
맨날 기숙사에서 과자 라면만 처묵해서
내일 장보러 가려는데 ㅇㅇ
기숙사에서 쓸수잇는 도구는 전자렌지랑 뜨거운 물 뿐임 ㅠ
일단 미숟가루, 호빵, 귤 이렇게 생각해뒀는데
뭐 괜춘한거 없나요??
과일 먹어본지 너무 오래됬음 ㅠㅠㅠ
댓글 (7)
햇반이랑 덮밥류
컵스프, 햇반, 햇반만먹기심심할떄 먹는 밥이랑 인가? 뭐비벼먹는거있음여 뿌려서 ㅋ
그거랑 라면, 캔커피같은거 박스로싸게팔면 사고
믹서기못씀여? 믹서기쓸수있음 바나나랑 우유 과일같은거넣고갈아먹어도마싯는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