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cphoto.asiae.co.kr/listimgten/1/2010110414275218199_1.jpg" border="0" style="margin-top: 0px; margin-right: 0px; margin-bottom: 0px; margin-left: 0px; padding-top: 0px; padding-right: 0px; padding-bottom: 0px; padding-left: 0px; border-top-style: none; border-right-style: none; border-bottom-style: none; border-left-style: none; border-width: initial; border-color: initial; vertical-align: text-bottom; "/> |
|
 http://cphoto.asiae.co.kr/listimgten/1/2010110414275218199_2.jpg" border="0" style="margin-top: 0px; margin-right: 0px; margin-bottom: 0px; margin-left: 0px; padding-top: 0px; padding-right: 0px; padding-bottom: 0px; padding-left: 0px; border-top-style: none; border-right-style: none; border-bottom-style: none; border-left-style: none; border-width: initial; border-color: initial; vertical-align: text-bottom; "/> |
|
이런거 어떻게 봐여 어휴 무서워라
주인공 비고 모텐슨인줄 알았네
글렌이 한쿡인이래
댓글 (3)
느린좀비라서 그렇게 안무서움 ㅇㅇ
똥줄은 새벽의 저주가 짱이지ㅋㅋ
보안관이 주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