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대학 과 얘기 하니까 생각난 건데 내 친구 중에 이과생이 있는데
event 2010-11-07 21:37:29visibility 조회 225

고3 올라가면 문과로 전과를 한대
왜 올거냐고 물었더니 문학을 하고 싶다는 거야
그래서 국문과를 간다네
야 국문과는 곧 굶는과라는데 진짜 그럴거냐 생각 좀 해 봐라 라고 얘길 했는데
얘는 국어선생 하면서 시를 쓰고 싶대 .. 김용택 시인도 아니고 ..
근데 얘가 소질이 있긴 한 것 같아 뱈일장 나가서 상도 몇개 타 오고 ..
걍 그래..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