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학 과 얘기 하니까 생각난 건데 내 친구 중에 이과생이 있는데

2010-11-07 21:37:29 조회 225
당당.jpg

고3 올라가면 문과로 전과를 한대

 

왜 올거냐고 물었더니 문학을 하고 싶다는 거야

 

그래서 국문과를 간다네

 

야 국문과는 곧 굶는과라는데 진짜 그럴거냐 생각 좀 해 봐라 라고 얘길 했는데

 

얘는 국어선생 하면서 시를 쓰고 싶대 .. 김용택 시인도 아니고 ..

 

근데 얘가 소질이 있긴 한 것 같아 뱈일장 나가서 상도 몇개 타 오고 ..

 

걍 그래..

첨부 이미지

당당.jpg

댓글 (7)

현명ㅇ승2010-11-07
국어선생 되면 말 그대로 1등 신랑. 신부감 아니냐? 
대학 못가서 빌빌 거리는 ..... 아니다 미안 
H
2010-11-07
선생되면되지만 못하면 인생패망
홍류2010-11-07
ㅇㅇ.
2010-11-07
난 글쓰는거랑 사회 외우는것들 싫어서 이과로 갔었는데
식객민우2010-11-07
수학 ㅅㅂㄻ
식객민우2010-11-07
그러니까 말야..
홍류2010-11-07
배울땐 재밌지만 나중엔 후회할텐데;
제목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이 원맨밴드 하던 사람 죽었다며 .. (5)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이 원맨밴드 하던 사람 죽었다며 .. (5)
··
대학 과 얘기 하니까 생각난 건데 내 친구 중에 이과생이 있는데대학 과 얘기 하니까 생각난 건데 내 친구 중에 이과생이 있는데 (7)
대학 과 얘기 하니까 생각난 건데 내 친구 중에 이과생이 있는데대학 과 얘기 하니까 생각난 건데 내 친구 중에 이과생이 있는데 (7)
··
아날로그소년 앨범나오네 ㅋ (1)
아날로그소년 앨범나오네 ㅋ (1)
··
두분토론하넹 ㅋ (1)
두분토론하넹 ㅋ (1)
··
아는 얘가 성신여대 간호학과 붙었대. (4)
아는 얘가 성신여대 간호학과 붙었대. (4)
··
어제 이런일이 있었어 (1)
어제 이런일이 있었어 (1)
··
안 하던 짓을 해서 그런지 힘들다안 하던 짓을 해서 그런지 힘들다 (1)
안 하던 짓을 해서 그런지 힘들다안 하던 짓을 해서 그런지 힘들다 (1)
··
늬들아 오늘 내가 명동이란곳에 나가봤는데 ;;
늬들아 오늘 내가 명동이란곳에 나가봤는데 ;;
··
파오리야 (2)
파오리야 (2)
··
얘들아
얘들아
··
호랑이 없는 굴에 여우가 왕 노릇 한다더니호랑이 없는 굴에 여우가 왕 노릇 한다더니 (4)
호랑이 없는 굴에 여우가 왕 노릇 한다더니호랑이 없는 굴에 여우가 왕 노릇 한다더니 (4)
··
동원씨>_< (2)
동원씨>_< (2)
··
김씨야, (1)
김씨야, (1)
··
아 머리 아파, (2)
아 머리 아파, (2)
··
김호두 뭐냐. (2)
김호두 뭐냐. (2)
··
웃덕에 5만원권
웃덕에 5만원권
··
으잌 찾아봤떠니 뭐 이럼으잌 찾아봤떠니 뭐 이럼 (3)
으잌 찾아봤떠니 뭐 이럼으잌 찾아봤떠니 뭐 이럼 (3)
··
요즘 늅이 무섭네여 (7)
요즘 늅이 무섭네여 (7)
··
아 월욜은 싫은데 (3)
아 월욜은 싫은데 (3)
··
시발 아쿠아스토리,
시발 아쿠아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