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광화문에는 경찰들이 존나게 깔려있고


명동이나 종로 인가 하여튼 거기에는 사람들이 존나게 깔려있어서


현기증 날뻔했음


나처럼 대인기피증 있는 애들은 그런곳 가면 안될듯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