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겨울에 바이크 탈때 바람막이 안입고 타면 바람들이 내 피부에 침투해서 퍼지는 ........ 


바람막이는 레알 필수인데...


물론 난 애들이 막 나이키니 울시니 이런거 입을때 아부지 등산용바막 입음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