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겨울에 바이크 탈때 바람막이 안입고 타면 바람들이 내 피부에 침투해서 퍼지는 ........
바람막이는 레알 필수인데...
물론 난 애들이 막 나이키니 울시니 이런거 입을때 아부지 등산용바막 입음 ㄳ
바이크를 안 타니 알 수가 있어야죠
댓글 (1)
바이크를 안 타니 알 수가 있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