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맥북쨔응..!
사고 싶더라 ...
근데 애플 개새끼들은 뭘 하나 사면 거기에 붙는 악세사리값만 해도 씨발 ㅋ
아이팟터치만 해도 케이스 사고 보호필름 사고 하면 돈이 3~5만원 깨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