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편함 .
어디 잠깐 나갈떄 바막만한게 없음
노쓰 바막은 내가 부흥을 일으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우리동네에서 내가 첫빠로 입어줬음
그리고 빅뱅 때문에 한창 블링블링한 나이키 바막도 샀는데
당연히 지금은은 둘다 못입음 ..
그래서 이제 좀 진지한걸로 하나 사게 ..
자유게시판
바람막이 좋은데 ??
event 2010-11-07 22:41:39visibility 조회 185
존나 편함 .
어디 잠깐 나갈떄 바막만한게 없음
노쓰 바막은 내가 부흥을 일으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우리동네에서 내가 첫빠로 입어줬음
그리고 빅뱅 때문에 한창 블링블링한 나이키 바막도 샀는데
당연히 지금은은 둘다 못입음 ..
그래서 이제 좀 진지한걸로 하나 사게 ..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