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에 미필에 성격도 애지게 병신같음
그리고 잘생기거나 키가 크지도 않음 .
나는 성격이 그리 남자 답지는 못함 (어깨도 좁음ㅋ)
졸라 소심하고 의처증 매우심하고 쿨하지 못함
그리고 여자를 리드하기 보단 당하는 스타일임.
나랑 사귀었던애들은 늘 남자한테 보호받아왔고 보호받기를 원하지만
좀 지나면 어느새 나를 쓰담 쓰담 해주고 있음 .
존나 쿨한B형도 나 따라서 졸라 소심해짐.
말투도 나를 닮아감 여성스러웠던 말투가 나를 닮아감 (텍스트도)
천둥번개 치면 무섭다고 질질 짜는애들도 어느샌가 의젓해지고 ..ㅋ

댓글 (2)
님 만나면 어른이 되서 나가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