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차임......
event 2010-11-08 04:21:33visibility 조회 205
어느날부터 막 연락도 씹고
가끔 문자 답장 오는것도 차갑게 오고
그러길래
뭔가 이상하다 생각은 했었는데
결국
다른새끼 이빨에 넘어간거더라
씨발 오늘은 술 꽤나 마셨는데도
취하지도 않아
좆같네
2012년 빨리와서
지구멸망해라
어느날부터 막 연락도 씹고
가끔 문자 답장 오는것도 차갑게 오고
그러길래
뭔가 이상하다 생각은 했었는데
결국
다른새끼 이빨에 넘어간거더라
씨발 오늘은 술 꽤나 마셨는데도
취하지도 않아
좆같네
2012년 빨리와서
지구멸망해라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