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차임......

2010-11-08 04:21:33 조회 205
흑흑.JPG

 

 

 

 

 

 

어느날부터 막 연락도 씹고

가끔 문자 답장 오는것도 차갑게 오고

그러길래

뭔가 이상하다 생각은 했었는데

결국

다른새끼 이빨에 넘어간거더라

씨발 오늘은 술 꽤나 마셨는데도

취하지도 않아

좆같네

2012년 빨리와서

지구멸망해라

첨부 이미지

흑흑.JPG

댓글 (2)

tE^XD2010-1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1-08
왜웃어
제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일어나라
일어나라
··
------------------------------------셔터내림------------------------------------------------------------------
------------------------------------셔터내림------------------------------------------------------------------
··
셔터 내릴까? (1)
셔터 내릴까? (1)
··
아 배고파
아 배고파
··
근데 테랑 전화해봤자근데 테랑 전화해봤자 (2)
근데 테랑 전화해봤자근데 테랑 전화해봤자 (2)
··
아 살기 싫다 (2)
아 살기 싫다 (2)
··
테야 (5)
테야 (5)
··
자야되는데 잠이안옴 (2)
자야되는데 잠이안옴 (2)
··
나 차임......나 차임...... (2)
나 차임......나 차임...... (2)
··
금데 ㅈ저 펟ㄱ슨지는 누구임 (1)
금데 ㅈ저 펟ㄱ슨지는 누구임 (1)
··
가면가능한 명의는 못사나 (2)
가면가능한 명의는 못사나 (2)
··
르그 가입비얼마냐 (1)
르그 가입비얼마냐 (1)
··
근데 여자들도 (1)
근데 여자들도 (1)
··
3시간만 자야지 (2)
3시간만 자야지 (2)
··
너네들 십덕에서 쪽지쓰냐?? (3)
너네들 십덕에서 쪽지쓰냐?? (3)
··
난 솔직히 조건 썩었음 (2)
난 솔직히 조건 썩었음 (2)
··
모토로이 독 원리 (2)
모토로이 독 원리 (2)
··
어후 (1)
어후 (1)
··
야이 여자를 만나서 (2)
야이 여자를 만나서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