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시발 사람들은 그렇게까지나 기를 쓰고 아둥바둥하며 사는걸까

 

어차피 죽으면 흙 속에 들어가서 썩을 몸

 

자기가 벌어놓은거 전부 다 버리고 갈텐데

 

그냥 베풀면서 살지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