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제 베가 35 올무 + 사은품 나온거 있자나
그거 시발 늦어서 못타는지 알았는데
티게이트가 열려있길래 좆나 광속으로 신청햇거든
나 신청한담에도 한참열려있더라
근데 그거 옥션결제를 못해서 좆나 불안하고 안되나 싶었는데
방금 판매자가 전화왔거든
옥션결제해주셔야 배송이 됩니다.
지금좀 해주세요
라고 전화옴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그래서 지금 내가 들어가보니깐 결제되네 ㅋㅋㅋㅋㅋㅋㅋ
나이스 ㅋㅋㅋㅋㅋㅋㅋ
베가 올무 ㄳ염 사은품도 주니깐 그게 더 좋다 가입비 유심비 + 5만원 번느낌

댓글 (3)
그리곤 베가가 올무에 요자로 풀립니다 ㅇㅇ
형덕분에 버스될거같아요 감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