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오후에 폭풍업무네

 

점심은 먹을 수 있을라나

 

무보수 시간외는 노동청 신고하면 돈주나 ㅋㅋ

 

몇시간을 일하는거여 ㅅㅂㅋㅋ

 

그런 의미에서 퇴덕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