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쓰신다고 본인이 강경하게 우기셔서 베가 해드린거야


왠지 엄마는 그냥 좀 쓸거같은데다가


엄마 병원에서 스마트폰으로 직원들 쓰는게 있다고해서 전에 원장이 올해까지 다 스마트폰으로 바꾸라고 한것도 잇고 해서..


근데 아빠가 바꿔달라는건 존나 의외임


아빠는 내가 봤을때 못쓸거같음 -_-


그냥 해달라는데 무조건 피처폰쪽으로 알아봐서 해드려야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