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중사 색휘....
나 군대 안에서 업무상 외근이 많았는데... 외근이 다 중사 입으로 쏘옥
우리 업무상 내무대 따로 생활해서 간식비랑 식비가 +@ 로 들어왔는데 그거 다 중사입으로 쏘옥
한달에 거진 저거 다합치면 병3에 30만원 좀 넘게 나오는데....
개색휘.... 우리 생일때랑 명절때 밥 사먹으라고 만원짜리 2장씩 주던게 전부.... ㅠㅠ
우리 중사 색휘....
나 군대 안에서 업무상 외근이 많았는데... 외근이 다 중사 입으로 쏘옥
우리 업무상 내무대 따로 생활해서 간식비랑 식비가 +@ 로 들어왔는데 그거 다 중사입으로 쏘옥
한달에 거진 저거 다합치면 병3에 30만원 좀 넘게 나오는데....
개색휘.... 우리 생일때랑 명절때 밥 사먹으라고 만원짜리 2장씩 주던게 전부.... ㅠㅠ
댓글 (2)
형이 해군이였나 의경이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