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이 너무 약해서 센터에 맡기고 왔는데.

 

기사한테 전화옴.

 

고객님 이건 제가 봤을 때는 정상인데요.

 

고객님이 많이 불편하시다니까 진동 모터는 교체해 드릴 수 있어용.

 

그냥 냅두세요 ㅡㅡ.

 

계속 자기가 봤을 땐 멀쩡. 멀쩡.

 

어떻게 책상 위에 두고 컴퓨터하다가 폰 봤더니 전화 온 것도 모르는 게 정상이냐.

 

주위에 클러치 쓰는 사람이 없어서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