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img.nate.com/orgImg/is/2010/11/08/htm_20101108121718c000c010-001.JPG" />



http://nimg.nate.com/orgImg/is/2010/11/08/htm_20101108121718c000c010-002.JPG" />



http://nimg.nate.com/orgImg/is/2010/11/08/htm_20101108121718c000c010-003.JPG" />
예전에 뭔드라마였더라? 엄마가보던거에서 보고 우와 이쁘다 하고 꽤 좋아했었는데
한동안안나와서 좀 잊고있다가
뜨형에나와서 좀반가웟음
뜸하더니 맥심으로 뜬금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