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친구가 돈이 필요하면 꿔주는게 의리or정 아니냐?

2010-11-08 19:08:04 조회 281
에헤라달려보자.gif

 

 

친구없어서 돈빌려줄일 없어 이런말 하는거 아니라해따

 

 

 

 

나도 형편이 안좋은데 나보다 더 형편이 안좋은 군대 동기가 휴가나가서 쓸돈이 없어 5만원 꿔줬는데

 

 

깜빡했는지 돈이 없던건지 안주기에 걍 원래 없던돈 치고 넘어가뜸

 

 

 

 

 

 

나중에 로또 터지면 나 찾....

 

 

아니구나...ㅠ

첨부 이미지

에헤라달려보자.gif

댓글 (5)

2010-11-08
그래도 보증은 서지말자...
2010-11-08
친한형있었는데

보증서달라해서 개새끼야 꺼져하고 연락끊었다
2010-11-08
친한친구한테 안받을 생각으로 주면 괜찮지
근데 여우는 대학동기일뿐이래고 공공근로 하면서 50이 적은돈이 아닐텐데
생전 연락없다가 돈꿔달라는게 정상임? 그것도 네이트온으로
2010-11-08

음... 그건 안줘야하지 ㅇ.

H
2010-11-08
이런마인드여야함
안주면 뭐...말지 하고 넘어가야지 계속 돈줘이러면 서로의상함 ㅋ
술자리에서 개새끼야 밥이나한끼사라 하고 된장찌개랑공기밥얻어먹는거까진됨.

보증은레알안서줄거임누구도
제목
오늘 일정이 말린다. ㅠㅠ (4)
오늘 일정이 말린다. ㅠㅠ (4)
··
오늘 바빳어..
오늘 바빳어..
··
야이 35만이하 pc견적 개년이 머냐? (6)
야이 35만이하 pc견적 개년이 머냐? (6)
··
와 이 바둑얼짱이란 애 짱 이쁘냉?!
와 이 바둑얼짱이란 애 짱 이쁘냉?!
··
퇴 ㅋ 더 ㄱ ㅋ
퇴 ㅋ 더 ㄱ ㅋ
··
날씨는 쌀쌀한데 뭐 먹냐? (1)
날씨는 쌀쌀한데 뭐 먹냐? (1)
··
그냥 십마넌 빌려주기로함 (2)
그냥 십마넌 빌려주기로함 (2)
··
넥서스원 까페공구로 지금 3.5 진행하는데 (1)
넥서스원 까페공구로 지금 3.5 진행하는데 (1)
··
야이 늬들아 무익한 이야기 그만하고 빨리 알아보자.
야이 늬들아 무익한 이야기 그만하고 빨리 알아보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아참 어제 베가 올무 + 블투 젤케 액보 주는거 신청한거 있자나 (5)
아참 어제 베가 올무 + 블투 젤케 액보 주는거 신청한거 있자나 (5)
··
짐승동
짐승동
··
흨 ㅅㅂ 왜 비가 쳐오고 지룰이양!! (2)
흨 ㅅㅂ 왜 비가 쳐오고 지룰이양!! (2)
··
자미옴미다ㅇ_ㅇㅋ자미옴미다ㅇ_ㅇㅋ (2)
자미옴미다ㅇ_ㅇㅋ자미옴미다ㅇ_ㅇㅋ (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노리에프가 이런데...
노리에프가 이런데...
··
워메..노리에프가.. (2)
워메..노리에프가.. (2)
··
친구가 돈이 필요하면 꿔주는게 의리or정 아니냐?친구가 돈이 필요하면 꿔주는게 의리or정 아니냐? (5)
친구가 돈이 필요하면 꿔주는게 의리or정 아니냐?친구가 돈이 필요하면 꿔주는게 의리or정 아니냐? (5)
··
돈을빌려주고안빌려줫을떄의 차이점 (1)
돈을빌려주고안빌려줫을떄의 차이점 (1)
··
난 존나 네이트온이던 뭐든 내친구들 구별법이 확실함 (4)
난 존나 네이트온이던 뭐든 내친구들 구별법이 확실함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