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7시 지나서 전화하라고 했더니


문자로


"ㅇㅇ야 나 ㅁㅁ^^; 빌려줄수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했더니 존나 씹음



그래서 왜 안받냐고 했더니


5분뒤에 전화한다고 함




5분뒤에 다음편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