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사면 사은품으로 라맹 20개입 한박스 주는데

 

이게 증정 내역서를 안쓰다보니

 

관리가 소홀해

 

그래서 다른 매장에는 생라면 뿌셔먹고 그러나봐

 

그러다가 자기도 모르게 안에 몇개 없는 박스를 사은품으로 줫는데

 

고객이 이거 20개 안되는데요 하고 가지고 왓데...

 

ㅇㅇ 나도 재미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