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30대인데 피부나이는 20대 초반 나왔어.
대단한 듯;
물만 자주 마셔줘도 피부가 좋아진다고 하는 얘기는 들었는데...난 물을 워낙 잘 안 마시는터라 약처럼 챙겨 마셔야 함;
피부도 부익부 빈익빈;;;;
댓글 (5)
물만 자주 마셔줘도 피부가 좋아진다고 하는 얘기는 들었는데...
난 물을 워낙 잘 안 마시는터라 약처럼 챙겨 마셔야 함;
홍류 데리구 가는사람 약값 장난없겠다 ㅠㅠ
이야..효과가 좋더구만..-_-..
피부도 부익부 빈익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