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들은 약을 꼬박꼬박 잘 챙겨먹는 편이야?
아파서 병원가서 진료 받구 약 지어오게 되는 경우 말야...
오리가 약먹으면 덕약
ㅇㅇ. 나두 약 먹는 거 싫어ㅋ;손을 자주 씻는다니 루법은 깔끔한 남자구나!
여자였어? 'ㅁ')!
맨날 밥 먹고 나서 한참 있다가 아 약 먹어야 되는데 하고 생각함
댓글 (14)
아파서 병원가서 진료 받구 약 지어오게 되는 경우 말야...
오리가 약먹으면 덕약
은근히 몸사리는 편이라 (손도 자주씻음)
ㅇㅇ. 나두 약 먹는 거 싫어ㅋ;
손을 자주 씻는다니 루법은 깔끔한 남자구나!
여자였어? 'ㅁ')!
맨날 밥 먹고 나서 한참 있다가 아 약 먹어야 되는데 하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