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아침만되면 꼬맹이새끼들 시끄럽게 담타고다니고
꺅꺆꺅 떠들고
아주 짜증난다
뭔유리를 매주마다 쩅그랑쩅그랑 꺠처먹는지
우리동네엔 일요일 아침만 되면 교회에서 사람 나와서 애들 다 데려가던데그래서 조용해짐그런 면에선 참 좋음 ^^
댓글 (2)
우리동네엔 일요일 아침만 되면 교회에서 사람 나와서 애들 다 데려가던데
그래서 조용해짐
그런 면에선 참 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