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여자 이쁠것 같다 왠지 ㅇㅇ

M
2010-11-09 00:03:48 조회 431
100522_nikecup_canon.jpg

70-200mm을 들고 다니는 여자라면


이쁘다 무조건 ㅇㅇ

첨부 이미지

100522_nikecup_canon.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4)

2010-11-09

미인이 아니었다면 저 분을 굳이 찍지 않았겠져
상당한 미인이셨으빈다..

M
2010-11-09
저여자도 루나 아니면 프레스토나 그떤걸 신은거 같은데..

역시 미인이군
D
2010-11-09
얼굴을 찍어야지
M
2010-11-09
근데 보니깐 루나는 아니네..
제목
탁 쟤가 (9)
탁 쟤가 (9)
··
얔ㅋㅋㅋㅋㅋ내가 이얘기 해줬냐?ㅋㅋㅋㅋ (2)
얔ㅋㅋㅋㅋㅋ내가 이얘기 해줬냐?ㅋㅋㅋㅋ (2)
··
어쩐지 리브스트롱이 인터넷에 돌아다닌다 할떄부터 알아봤어ㅇㅇ (3)
어쩐지 리브스트롱이 인터넷에 돌아다닌다 할떄부터 알아봤어ㅇㅇ (3)
··
야이 링크를 달아줘야 판단을 해주지 (1)
야이 링크를 달아줘야 판단을 해주지 (1)
··
이여자 이쁠것 같다 왠지 ㅇㅇ이여자 이쁠것 같다 왠지 ㅇㅇ (4)
이여자 이쁠것 같다 왠지 ㅇㅇ이여자 이쁠것 같다 왠지 ㅇㅇ (4)
··
허세싱! 왜 붙여넣기가 안되지? (3)
허세싱! 왜 붙여넣기가 안되지? (3)
··
버스안 (3)
버스안 (3)
··
분위기 왜이래씨발 (2)
분위기 왜이래씨발 (2)
··
당당이 와서 (1)
당당이 와서 (1)
··
2년 군대때메 진짜 공백기간 생기니까 폐해 존나 입었다 (2)
2년 군대때메 진짜 공백기간 생기니까 폐해 존나 입었다 (2)
··
하사싱 (5)
하사싱 (5)
··
내가 하도 할 짓이 ㅇ벗어서 (5)
내가 하도 할 짓이 ㅇ벗어서 (5)
··
야이 연달 개객기야 ㅠㅠ (1)
야이 연달 개객기야 ㅠㅠ (1)
··
잠이나잠이나 (1)
잠이나잠이나 (1)
··
얔ㅋㅋㅋㅋㅋ시발 수박한통에 16000원이랜닼ㅋㅋㅋㅋ (3)
얔ㅋㅋㅋㅋㅋ시발 수박한통에 16000원이랜닼ㅋㅋㅋㅋ (3)
··
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낄때는 개똥폰이 되었을때다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낄때는 개똥폰이 되었을때다 (1)
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낄때는 개똥폰이 되었을때다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낄때는 개똥폰이 되었을때다 (1)
··
야이 걍 이렇게 살래야이 걍 이렇게 살래 (12)
야이 걍 이렇게 살래야이 걍 이렇게 살래 (12)
··
닉바꿨當닉바꿨當 (3)
닉바꿨當닉바꿨當 (3)
··
우리동네는 꼬맹이들이 좀많다? (2)
우리동네는 꼬맹이들이 좀많다? (2)
··
외롭다 (4)
외롭다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