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걍 이렇게 살래

2010-11-08 23:51:29 조회 275
이정도.JPG

브가 내장으로 가려다

 

 

싸구려 하나 달아줌 ㅇㅇ.

첨부 이미지

이정도.JPG

댓글 (12)

하드ㅇ승2010-11-08
야이 내 320g 외장하드 사가야지
2010-11-08
gt240이 어느급입니까?
D
2010-11-08
포터블하드 1테라 얼마정도 함?
2010-11-08
9600정도 되려나?
2010-11-08
240이면.... 250=8800이니까 8800이랑 8600사이쯤 아님? 요즘에 저걸로 뭐한다고;
M
2010-11-08
음..
2010-11-08

누나가 쓸거라 그냥 보험삼아 달아놓은건데

2010-11-08
아 그래? 그럼 뭐. 걍 내장 달린거로 가도 될거같은데.
2010-11-08
내장도 1080정도 무리없이 돌아가나?
2010-11-08
요즘 내장이 어느수준인지 잘 모르겠네. 걍 이대로 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1-08
그래 그렇게 살아라
2010-11-08
210으로도 와우 어떻게 돌리는거 보면 저정도면 충분하겠지뭐 게임할거 아니면.
제목
탁 쟤가 (9)
탁 쟤가 (9)
··
얔ㅋㅋㅋㅋㅋ내가 이얘기 해줬냐?ㅋㅋㅋㅋ (2)
얔ㅋㅋㅋㅋㅋ내가 이얘기 해줬냐?ㅋㅋㅋㅋ (2)
··
어쩐지 리브스트롱이 인터넷에 돌아다닌다 할떄부터 알아봤어ㅇㅇ (3)
어쩐지 리브스트롱이 인터넷에 돌아다닌다 할떄부터 알아봤어ㅇㅇ (3)
··
야이 링크를 달아줘야 판단을 해주지 (1)
야이 링크를 달아줘야 판단을 해주지 (1)
··
이여자 이쁠것 같다 왠지 ㅇㅇ이여자 이쁠것 같다 왠지 ㅇㅇ (4)
이여자 이쁠것 같다 왠지 ㅇㅇ이여자 이쁠것 같다 왠지 ㅇㅇ (4)
··
허세싱! 왜 붙여넣기가 안되지? (3)
허세싱! 왜 붙여넣기가 안되지? (3)
··
버스안 (3)
버스안 (3)
··
분위기 왜이래씨발 (2)
분위기 왜이래씨발 (2)
··
당당이 와서 (1)
당당이 와서 (1)
··
2년 군대때메 진짜 공백기간 생기니까 폐해 존나 입었다 (2)
2년 군대때메 진짜 공백기간 생기니까 폐해 존나 입었다 (2)
··
하사싱 (5)
하사싱 (5)
··
내가 하도 할 짓이 ㅇ벗어서 (5)
내가 하도 할 짓이 ㅇ벗어서 (5)
··
야이 연달 개객기야 ㅠㅠ (1)
야이 연달 개객기야 ㅠㅠ (1)
··
잠이나잠이나 (1)
잠이나잠이나 (1)
··
얔ㅋㅋㅋㅋㅋ시발 수박한통에 16000원이랜닼ㅋㅋㅋㅋ (3)
얔ㅋㅋㅋㅋㅋ시발 수박한통에 16000원이랜닼ㅋㅋㅋㅋ (3)
··
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낄때는 개똥폰이 되었을때다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낄때는 개똥폰이 되었을때다 (1)
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낄때는 개똥폰이 되었을때다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낄때는 개똥폰이 되었을때다 (1)
··
야이 걍 이렇게 살래야이 걍 이렇게 살래 (12)
야이 걍 이렇게 살래야이 걍 이렇게 살래 (12)
··
닉바꿨當닉바꿨當 (3)
닉바꿨當닉바꿨當 (3)
··
우리동네는 꼬맹이들이 좀많다? (2)
우리동네는 꼬맹이들이 좀많다? (2)
··
외롭다 (4)
외롭다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