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뭐할까?
투자할꺼냐 안할꺼냐?레앞에 유닉에 극찍고 다른케키울꺼냐 아니면 적당히 레어셋에 이벤셋가고 양민으로 클꺼냐?
스커같은거 키운다면 투자해야징.
...
뭔소리여 이게 시방.. 외국어임?
댓글 (12)
투자할꺼냐 안할꺼냐?
레앞에 유닉에 극찍고 다른케키울꺼냐 아니면 적당히 레어셋에 이벤셋가고 양민으로 클꺼냐?
스커같은거 키운다면 투자해야징.
...
실버문할시 12진 :트윈 이집트 뭐어쩌구 랑 레압 사서할거고 ㅇㅇ
뭔소리여 이게 시방.. 외국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