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김씨누나의 캔디가 왔땅!

2010-11-09 21:13:08 조회 205
Photo_101109-0000.jpg

스포티브가 터치판넬 고장나서

 

문자쓰기 불편했는데

 

잘됬엉ㅋ

 

김씨누나 보고있다면 감사합니다 !

첨부 이미지

Photo_101109-0000.jpg
강민경

댓글 (3)

이해리2010-11-09
이거 존나 두꺼운데..
2010-11-09
임시로 쓰기는 괜춘ㅋ

요즘 외투입고 다녀서 하의주머니에 안넣고 상의주머니에 넣고다녀 ㅋㅋ
2010-11-09

김씨는 차칸사람

제목
퇴근해야지 (1)
퇴근해야지 (1)
··
아 나... 내가 남자를 다 기다리게 될줄이야 ㅠㅠ
아 나... 내가 남자를 다 기다리게 될줄이야 ㅠㅠ
··
나 어제 받은 브레이킹 베드 보는데 (3)
나 어제 받은 브레이킹 베드 보는데 (3)
··
베가가 왔다 (4)
베가가 왔다 (4)
··
음냐... (2)
음냐... (2)
··
ㅇㅅㅇ? 내 동기는 투스타(해군대학총장) 운전하다가 사고 냈는데 (1)
ㅇㅅㅇ? 내 동기는 투스타(해군대학총장) 운전하다가 사고 냈는데 (1)
··
김씨누나의 캔디가 왔땅!김씨누나의 캔디가 왔땅! (3)
김씨누나의 캔디가 왔땅!김씨누나의 캔디가 왔땅! (3)
··
x10mini왂당 (5)
x10mini왂당 (5)
··
쇽호님 접속햇다 (5)
쇽호님 접속햇다 (5)
··
게임은 서비스종료해서 못하는데 (2)
게임은 서비스종료해서 못하는데 (2)
··
군대있을때 대장차 운전병이 (2)
군대있을때 대장차 운전병이 (2)
··
아빠가유관기관에서일함 (4)
아빠가유관기관에서일함 (4)
··
이계탬모우는건 귀찮고.. (1)
이계탬모우는건 귀찮고.. (1)
··
그래서연불 4억지른다고 안지른다고? (1)
그래서연불 4억지른다고 안지른다고? (1)
··
막는거야서에서하겠져뭐...
막는거야서에서하겠져뭐...
··
막는거야서에서하겠져뭐... (3)
막는거야서에서하겠져뭐... (3)
··
ㅇ아 오만생각다해도힘이안남 (8)
ㅇ아 오만생각다해도힘이안남 (8)
··
으잌..스커도땡기고 ... (12)
으잌..스커도땡기고 ... (12)
··
양정 근처 사는놈들 연애상담좀 해줄 선수놈양정 근처 사는놈들 연애상담좀 해줄 선수놈 (2)
양정 근처 사는놈들 연애상담좀 해줄 선수놈양정 근처 사는놈들 연애상담좀 해줄 선수놈 (2)
··
흠흠던파는말이야 (12)
흠흠던파는말이야 (12)
··